본문 바로가기

연예

far east movement 2명은 한국인~rike a g6(빌보드차트1위),rocketeer등 윤미래와의 작업

far east movement

 

far east movement..그들은 누군가??

일단 말하자면 동양계에선 최초로 빌보드 1위를 2주연속 달송 시킨 인물들이다

그들중 2명

J-Splif(정재원), Prohgress(노지환)은 한국인이고 그둘이서 일본,중국계 미국인

니시와 고등학교때 만나 2006년 그룹을 결성, 유명세를 타게된 결정적인 곡 영화 분노의

질주3 패스트&퓨리어스에 OST로 삽입곡한 Round Round

로 세상에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그들이 결정적으로 전세계를 강타한 곡으로는

너무나도 유명한

LIKE A G6!!!!

우리나라 사람들은 잘 모를수도 있지만 미국이나 해외에서 이노래를 모르면

정말 XX취급 당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곡으로 far east movemnet는 2주동안 빌보드 차트 1위를 지켰다고 하네요.

또한

그들의 명곡 중 하나이며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곡!!

Rocketeer!!

 

이곡은 빌보트 차트7위를 햇습니다~~~

 

7위도 정말 대단하죠...저희 나라 가수중 김범수만이 빌보트 100에 돌입해서 간신히 52위를 했는데

 

7위라면 뭐..설명이 필요 없는 그룹이죠..

 또한 이그룹의 피쳐링을 도와준 저스틴비버,LMPAO등등이 있는데 이만한 사람들이 피쳐링을 도와주었다면

더이상 실력이나,유명세는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최근에 화제가 된게

far east movement가 윤미래에게 이번 싱글 앨범을 위해

피쳐링을 도와 달라는 러브콜을 했다고 합니다.......

윤미래 완전 대박 잡은거죠..

 

 

 

                               이 기회를 발판 삼아 윤미래는 미국 시장에 진출 해본다는데 제발..

                                           원더걸스 처럼만 안됫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