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예병사 재배치 근황

연예병사는 올해 초부터 계속해서 문제가 되어 결국 올해 8월1일에 폐지되어

연예병사 15명 전원 부대 재배치를 받게 되었다

 

연예병사의 시발점으로는

 

이 사진 한장으로부터 시작 된다

비와 김태희의 열애도 엄청난 화제가 되었지만 많은 군필자들은 영외지역에서

탈모행위를 하는 비(정지훈)을 보고 격분을 하여 민원신고까지 하게 되어

연예병사 군복무에대해 크게 논란이 시작 되었다

 

탈모 뿐만 아니라 사적접촉으로 인해 비는 군에 있는 가장 작은 처벌인

근신 처분이 결정이 되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근신 처분에대해 탐탁지 못했으며 연예병사에 대한

진상을 찾아헤매기 시작했다

 

 

전역후 붐은 많은 예능에 나와 군대시절 애기를 모험담처럼 애기하여

많은 군필자들의 눈쌀을 찌뿌리게 만들었음

 

 

뭐 이래저래해서 많은 사람들이 언제 한번 사고 한번 터질까

벼르고 있다가 나타난 프로그램이 바로

현장21에서는 잠입취재를 하여 연예병사의 실태를 낱낱이 보여 주었다

 

 

세븐&상추 안마방 출입 걸림

 

연예병사들의 휴가일수 공개가 되자 엄청난 비난이 쏟아짐

붐 같은 경우에는 예능에 출연해서 자신은 군생활중 150일을 밖에서 지냈다면서 자랑까지했엉

 

 

이로인해서 여론이 모여서 연예병사 폐지 찬/반 의견이 나오고

김관진 국방부 장관도 공식적인 입장에서 사과를 표함

 

 

그리고 몇일 지나 뉴스속보로 연예병사 폐지르 알림

 

 

비랑 KCM은 연예병사 폐지전에 전역을 해버림

 

 

이 글은 세븐 근황이라고 올라온 애긴데 확실하진 않으니 알아서 판단하길

 

SG워너비 이석훈 7사단 생활

 

 

연예병사때보다 훨씬 짧아진 머리로 어린 친구들과 잘 생활하는듯

 

 

 

 

연예병사 폐지 사건으로 인해서 연예병사 출신 이었던 연예인들은 네티즌들에 의해 계속 까이고 있고

본인들도 군대애기를 아예 언급 조차하지도 않는다

이로 인해서 현역으로 입대한 연예인들에게 많은 찬사가 돌아가게 된다

 

 

국민 남동생 유승호 이기자 부대조교

 

 

송중기 22사단 수색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