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패션왕 20회!!마지막회!!결말!!예고 및 유출 되었다고???

 

 

2012년 5월 22일 화요일

오늘은 드디어 패션왕 마지막회(20회)를 하는 날이다

많은 사람들이 패션왕 결말을 유추하고 있는데 19회 및 20회 예고편을 보면

정재혁은 이가영에게 "너랑 강영걸 완전히 지워줄게.내가 그정도 부탁까진 들어줄게.기대해"

라는 의미 심장한 애기를 하게 되는데 이말은 사회에서 매장 시켜버린다??라는 뜻으로 유추가 되네요...

그리고 20회를 보면 강영걸 공장이 난장판이 되고

마담과 정재혁은 손을 잡고 강열걸을 파멸 시키려고 하네요...

그래서 이가영은 정재혁에게 찾아가서 도대체 우리 사장님에게 왜 이러냐 하니

김과장을 시켜 쫓아내고 마내요..

또 정재혁이 다시 이가영에게 찾아가

"내가 그렇게 두려워??나한테 향한 너의 마음이 두려운게 아니야?널 영원히 떠날수도 있어..난 널 사랑하니깐"

등의 내용이 나와서 대충 결말 유추가 되네요

 

 

또한 어느 네이버 블로거님께서 재밋게 결말을 유추 해주셧는데요 ㅋㅋㅋ

가영이(극중 신세경역)가 미싱으로 모두 드르륵 박아버려서 죽인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다 죽이고 마지막 장면의 bgm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에 '아임 미싱 유'가 흐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재밋는 유추네요 ㅋㅋㅋㅋ

실제로 패션왕 결말은 유출 되지 않았고요~~

오늘 모두 본방 사수합시다!!